바로 기존의 진공 청소기의 성능은 그대로 가져왔으면서도 무선으로 쓸 수 있다는 LG전자의 무선 진공 청소기 광고 얘긴데요.
선 없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 무선 진공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첫만남...
광고 속의 그 모델을 요즘 써보고 있습니다. LG 코드제로 싸이킹, 구체적인 모델명은 VC7410LHAN으로 무선의 편리함을 더한 획기적인 가정용 진공 청소기로 기대를 받고 있는 녀석인데요.
무선으로 이동은 자유롭게, 흡입력은 강하게!라는 캐치프레이즈가 적힌 상자 안에 잘 들어가 있는체로 제게 배달되어 왔죠. 안에는 그리 잘 정리된 느낌은 아니었지만, 보통 이런 가전의 포장은 대개 이러니까요.^^;;
구성품은 대략 이렇습니다. 코드제로 무선 진공 청소기 본체와 손잡이가 달린 긴 호스, 길이 조절 연장관과 카펫 & 마루 흡입구, 저소음 흡입구, 솔형/칼형 흡입구와 충전용 코드 등인데요.
여타의 진공 청소기와 구성은 별 차이 없지만, 최신 모델답게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조금은 미래 지향적이라고 해야할까요? 디테일도 그렇지만 일단 묵직한 잿빛과 메탈릭의 투톤 컬러로 마무리한 배색이 그런 느낌을 더 강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구석구석 디테일을 살펴보다보니 눈에 띄는 부품도 있었는데요. 특히 요 카펫 & 마루 흡입구가 그런데요. 똑딱이 버튼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카펫과 마루 모드로 전환되는 요 녀석은 하단의 브러시가 나오느냐 나오지 않느냐에 따라 다른 활용 방법을 제시합니다. 참고로 솔이 보이는 아이콘쪽이 눌리면 카펫 모드, 평편한 아이콘쪽이 눌리면 마루 모드에요.
이 외에도 본체 앞쪽 상단의 먼지통 분리 버튼을 누르고 운반용 손잡이를 당기면 드러나는 먼지 분리기의 모습도 꽤 인상적이었는데요. 먼지통과 먼지 분리기는 다른 역할을 하는 부분이고 모인 먼지는 분리기 앞쪽의 먼지통을 통해 모아 버리도록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요 녀석을 여타의 진공 청소기와 완전히 다른 제품으로 만들어주는 배터리 잔량 표시등과 충전 단자가 양옆에 하나씩 자리하고 있죠. 무선이라도 전기는 필요로 하니 요런 충전 단자가 있는 게 당연한데도 무선 청소기라니 왠지 어색한 건 기분 탓이겠죠. 문득 나중에 무선 충전까지로 가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요~ㅎㅎ
아무튼 요런 남다른 디자인으로 찾아온 무선 진공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본격적인 사용기는 이어서 전해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개봉기를 마무리하는 이 동영상과 함께 물러갑니다. 또 뵈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