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덱스, LG, 코카콜라, BMW, 시스코... 40개 대표 브랜드의 로고가 담고 있는 숨은 의미들...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5. 1. 15. 14:00

본문

반응형

기업 혹은 그들의 제품을 대표하는 브랜드 로고는 생각보다 많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시대에 따라 그 기업이 바라는 방향성에 따라 종종 새롭게 바뀌곤 하죠. 그렇다보니 얼마전 LG전자가 로고에 변화를 준다는 기사도 그래서 더 주목 받았는데요.


꽤 많이 알려진 40개 브랜드의 로고가 품은 숨은 뜻은...


한번 보면 다 알아볼 40여 가지 브랜드 로고에 담긴 숨은 메시지를 정리한 인포그래픽이 있어 소개합니다. 앞서 언급한 LG전자를 비롯해(요건 구 로고이긴 하지만;;) 베스킨라빈스 31, F1, 코카콜라, 허쉬 키세스, 까르푸, 비츠, NBC 등 여러 회사의 브랜드 로고에 담긴 숨은 메시지들을 살펴 보시죠~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를 얘기하는 거다보니 요게 모두 정설(?)이라고 볼 수는 없으니 적당히 판단하시길...^^




[관련링크 : Sploid.gizmod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