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덱스, LG, 코카콜라, BMW, 시스코... 40개 대표 브랜드의 로고가 담고 있는 숨은 의미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기업 혹은 그들의 제품을 대표하는 브랜드 로고는 생각보다 많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시대에 따라 그 기업이 바라는 방향성에 따라 종종 새롭게 바뀌곤 하죠. 그렇다보니 얼마전 LG전자가 로고에 변화를 준다는 기사도 그래서 더 주목 받았는데요.


꽤 많이 알려진 40개 브랜드의 로고가 품은 숨은 뜻은...


한번 보면 다 알아볼 40여 가지 브랜드 로고에 담긴 숨은 메시지를 정리한 인포그래픽이 있어 소개합니다. 앞서 언급한 LG전자를 비롯해(요건 구 로고이긴 하지만;;) 베스킨라빈스 31, F1, 코카콜라, 허쉬 키세스, 까르푸, 비츠, NBC 등 여러 회사의 브랜드 로고에 담긴 숨은 메시지들을 살펴 보시죠~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를 얘기하는 거다보니 요게 모두 정설(?)이라고 볼 수는 없으니 적당히 판단하시길...^^




[관련링크 : Sploid.gizmod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