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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형 인간? 올빼미족? 수면의 질을 높이는 몇 가지 팁... 인포그래픽 by tollfreeforwar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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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잠이 보약이라고 말하면서도 현대인은 수면 부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에서 손꼽히게 근무 시간이 길고 하루를 바쁘게 쪼개살다보니 수면 시간 역시 세계 최소 수준인건데요.-_-;;


조금이라도 더 수면의 질을 높이고 싶은 당신께...


그러니 이왕이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해봐야겠죠.
이 인포그래픽은 엄밀히 말하면 수면의 품질 그 자체에 대한 얘기라기 보다는 아침형 인간, 올빼미족 등 사람마다 조금은 다른 수면의 방식에 대한 이야기지만, 부수적으로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팁도 함께 전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컨대 25분 이상 낮잠을 자는 건 숙면을 방행할 수 있고 카페인 역시 잠들기 4~6시간 전에 마지막으로 마시는 게 좋다는 등 수면을 위한 팁도 포함되어 있거든요. 니코틴이나 알콜은 수면에 그리 도움이 되지 않는다니 주의하세요~

저도 그리 고품질(?)의 수면을 취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또 저기 나온 주의사항을 꼬박꼬박 챙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의 차이는 크니 참고는 해두려고요.^^;;


[관련링크 : TollFreeForward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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