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윈부터 베토벤까지, 창조적인 인물들이 보여준 24시간 일과표..?! 인포그래픽 by Info We Trust

본문

반응형

성공을 위해 역사적인 인물의 뒤를 쫓는 이들은 그들의 성공 공식을 찾기 위해 열심이죠.
특히 자기개발서를 저술하는 이들은 저마다 자신이 발견한 포인트를 분석하고 풀어내는데 열심히인데요.

최근엔 1만 시간의 법칙이라는 게 주목 받는 것 같더군요. 그 분야의 최고가 되기 위해 투자한 시간이 1만 시간이 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얘긴데 단순히 긴 시간이 중요한 게 아니라 노력한 시간이 길면 그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거죠.


창조력 충만했던 인물들은 어떻게 24 시간을 썼을까...


이 인포그래픽은 그런 1만 시간의 법칙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건 아니지만 창조적인 성과를 내면서 인류 역사에 큰 역할을 끼쳤던 역사적인 인물들이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를 정리해 놓은 데이터인데요.



작곡가, 화가, 작가, 철학자, 과학자 등 각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이들이 하루를 어떻게 썼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간단히 소개해 봅니다. 찰스 디킨스, 모차르트, 토마스 만, 베토벤, 프로이트, 칸트, 발자크, 빅토르 위고, 찰스 다윈 등이 어떻게 하루를 보냈는지 그들이 시간을 사용하는 방식은 어땠을지 생각하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것 만으로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던져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관련링크 : Infowetrust.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