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SKT의 T 가족혜택, 뿔뿔이 흩어진 가족을 묶어 데이터/콘텐츠 등 더 많아진 혜택을 챙겨보세요... 본문

N* Tech/IT Service

SKT의 T 가족혜택, 뿔뿔이 흩어진 가족을 묶어 데이터/콘텐츠 등 더 많아진 혜택을 챙겨보세요...

라디오키즈 2014.03.21 14:00

매년 가정의 통신비 부담이 크다는 기사가 꼬리를 무는데요.
집집마다 인터넷 회선에다가 종종 집전화도 있고 거기에 가족 구성원들이 다 스마트폰을 쓰고 IPTV까지 이용한다면 굳이 주판알을 튕겨보지 않더라도 적잖이 부담스러운 요금이 나올거라는 걸, 아니 나온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법 큰 폭의 할인이 더해지는 이통사의 결합형 서비스들을 이용하는데요.
온가족의 통신사를 하나로 묶는 이런 결합 서비스는 잘만 선택하면 꽤 짭짤한 혜택을 볼 수 있죠. 


불황일수록 알뜰해져야 하는 우리 가족을 위한 T 가족혜택 프로그램...



SK텔레콤의 'T 가족혜택'도 그런 서비스 중에 하나인데요.
기본적으로 이 T 가족혜택을 이용해 가족의 휴대전화를 결합하면 데이터와 콘텐츠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컨대 가족간에는 최소 500MB를 남기고 그 외의 데이터는 횟수 제한없이 선물할 수 있고 가족끼리 음성 통화를 하면 1MB에 해당하는 T하트를 1개씩 적립해 나중에 부족한 데이터를 더 받는데도 쓸 수 있다고 하더군요. 특히 이 가족 간의 음성 통화로 데이터를 늘린다는 아이디어가 좋네요. 뭔가 흐뭇하달까요~ㅎㅎ

또 가족간 콘텐츠를 공유할 수도 있고 3인 이상의 가족이 가입하면 고급 가족앨범 같은 현물 상품도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여기까지는 기존의 혜택이고 3월 17일부터 이벤트 혜택이 추가됐다고 하더군요. 이통3사가 연달아 받고 있는 영업정지와 관련이 있는 부분이지만 좀 더 혜택을 실어 새로운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함이랄까요.



아무튼 3월 17일부터 5월 말까지 T 가족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월정액 9,000원인 Btv 모바일팩을 가족 모두에게 3개월 무료로 제공하고 가족 중 1명이 월정액 7,000원인 멜론 익스트리밍에 가입하면 다른 가족은 추가 결제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스마트폰이 TV나 PC를 넘어 멀티미디어 이용의 핵심으로 떠오른 만큼 멜론으로 음악듣고 Btv로 TV를 편하게 볼 수 있겠죠~ 특히 이 혜택은 이벤트가 종료되도 기간 중에 유료 가입한 사람이 1명이라도 있으면 가족의 무료 혜택은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솔깃~




그리고 T 가족 혜택으로 묶은 가족 중 멤버십 등급이 VIP나 골드인 사람이 있다면 다른 1개의 회선에 대해서도 동일한 등급을 부여해 넉넉한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점도 놏히지 않으셔야 할 것 같네요. 이왕 가족을 묶어 혜택을 제대로 받기로 했다면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결합을 통해 요금이 큰폭으로 할인되는 쪽을 더 선호하긴 하지만 늘상 이용하는 음악 듣기나 동영상 시청을  저렴하고 혹은 무료로 함께 이용할 수 있다면 T 가족혜택이라는 의미에 잘 맞는 혜택이 아닌가 싶네요.^^ 혹 매달 통신비 때문에 적자를 보고 계시다면 T 가족혜택과 같은 결합형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요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는만큼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디 늦지 않게~ 알뜰한 가족으로 거듭나시길 빌게요.


[관련링크 : tworld.co.kr]



Tag
, , , , , , , , ,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