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뱅앤올룹슨의 차세대 TV는 PDP...?! 7.1채널 홈시어터로 등장한 베오비전 12...

본문

반응형

남다른 스타일은 기본, 쉽게 손을 내밀기 어려운 높은 가격을 선보이는 브랜드하면...
여러 곳이 떠오르실테지만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라고 얘기하면 자연스럽게 아~하실 겁니다. 그만큼 그들은 평범한 전자제품을 남다른 감성으로 포장해서 고부가가치를 일구고 있으니까요.



PDP지만 최고의 가격으로 등장할 베오비전 12...


최근 그들이 7.1채널 홈시어터를 포함한 65인치 TV인 베오비전 12(BeoVision 12)를 선보였더군요.

한가지 재밌는 건 그들이 새로 선보인 모델도 LCD와 경쟁에서 밀렸다고 국내에선 찬밥 대접을 받고 있지만 특유의 화질을 앞세워 약점을 개선하고 있는 PDP TV라는 점이죠. 남들이 뭐라하건 무언가 꽂히면 그 부분을 열심히 파는 명품 브랜드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느낌이랄까요?




최신예 모델답게 또 B&O의 제품답게 여기저기 공들인 부분이 보이는데요.

예컨대 영화에 최적화된 필름 모드, 게임 콘솔과 만났을때 BeoSystem4 비디오 엔진과 영화, 드라마 등 영상에 최적화 해주는 사운드 모드, True Image 프로세서를 통한 서라운드 오디오, 여기에 스마트 TV 기능 등 시대가 요구하는 기능도 물론 수용하고 있더군요. 유연한 7.1채널 스피커는 베오비전과 하나가 되어 더 훌륭한 사운드를 들려줄거고요.




뱅앤올룹슨이 차세대 기기라며 화려하게 선보였으니 그만큼 가격은 비싸겠지만...-_-
뱅앤올룹슨의 기기를 집안에 들여놓겠다고 생각했다면 돈은 물론이고 이런걸 모두 배치할 정도의 널찍한 집은 필수일테니 말이죠. 덕분에 누구나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하기는 어렵고요.


[관련링크 : http://www.bang-olufsen.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