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게이밍 특화 디자인으로 시장과 맞선다... 아코스 게임패드(ARCHOS GamePad) 본문

N* Tech/Device

게이밍 특화 디자인으로 시장과 맞선다... 아코스 게임패드(ARCHOS GamePad)

라디오키즈 2012. 12. 12. 20:00

스마트폰의 가짓수 만큼이나 다양한 태블릿 PC가 출시되는 것 같은 요즘입니다.
화면 크기나 OS 만의 경쟁은 한계에 달했는지 어린이용 태블릿 PC부터 다양한 특화 모델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사진 속 태블릿 PC는 딱 들어오는 외관상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생긴것 뿐 아니라 이름까지 게임패드(GamePad)일 정도로 참 솔직한 아코스(ARCHOS)의 신작이죠.



7인치 게이밍 태블릿 PC, 아코스 게임패드...



저래보여도 7인치의 그리 작지 않은 화면을 자랑하는데요.
동시에 5개의 터치를 인식하는 터치스크린에 해상도는 1024 x 600, ARM9 계열의 1.6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8GB 저장공간, 그리고 모두 14개에 이르는 버튼과 아날로그 스틱을 달고 있다고 합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이고요.




물론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델답게 게임 외에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돌리는게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겼다고 꼭 게임만 하지 않더라도 멀티미디어 재생부터 웹서핑, 기타 70만개를 넘는 안드로이드앱들을 실행할 수 있다는거죠. 





문제는 7인치 정도되면 그리 작지 않은터라 장시간 양손에 쥐고 게임을 할 수 있을런지가 걱정되긴 하지만 그 덕분에 게임 시간이 줄어들면 또 좋아하실 부모님들도 계시겠죠.-_-;; 아. 그리고 가격은 129.98파운드(226,000원 정도)로 나름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관련링크 : Archos.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