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이 카메라를 그저 가끔 생활을 담는 소도구쯤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렇지 않겠지만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거나 카메라 자체에 충실한 사용자라면 가지고 있는 렌즈를 비롯한 주변기기의 규모가 장난이 아닐 겁니다.
당연히 출사라도 한번 나가려고 맘먹으면 챙겨야 할 장비의 규모가 엄청나겠죠.
아니 엄청까지 아니더라도 렌즈 몇개에 삼각대, 스트로보 같은 것들을 챙기려면 튼실한 가방이 필요할텐데요.
이런 카메라 애호가를 노린 제품들이 적지 않습니다.
KATA가 선보인 사진 속 카메라 전용 가방인 리볼버(Revolver)-8 PL 같은 녀석처럼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상도 받은 이 가방은 한덩치하는 DSLR 바디는 물론 5개 정도의 렌즈와 삼각대도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가방 안에 들어있는 여러개의 렌즈 중 자기가 원하는 렌즈를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내부를 회전할 수 있는 원형 구조로 설계한 점이 이채롭고요. 레드닷이 주목한 부분도 그런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방 가격만 250달러(27만원 정도)라서 저렴하다고만 할수는 없지만 꼭 이런 가방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는 이만큼 매력적인 가방도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틈새 제품일수록 꼭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이 든든히 자리잡고 있는데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이니 여러모로 기대도 많이 되는 녀석이고요.
=_= 제겐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수는 없습니다만...
[관련링크 : Kata-bags.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