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두근거림을 최소 2배는 배가시킬 듯한 스타일리시한 전기 모터바이크... zecOO...

N* Tech/Science

by 라디오키즈 2012. 5. 14.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우리나라를 비롯해 아직 해외에서도 전기로 작동하는 모터바이크는 대중화 되진 못한 것 같지만 친환경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 늘어날수록 저기 만으로 작동하는 이런 바이크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은 점점 늘어나겠죠. 그만큼 다양한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녀석들이 앞다퉈 등장할테고요.



애니메이션을 뚫고 나온 듯한 스타일...


헌데 전통적인 모터바이크와는 다르게 전기로 작동하다보니 아무래도 미래 지향적이라거나 다소 만화적인 독특한 스타일을 한 모델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사진 속 zecOO라는 일본산 모터바이크의 디자인 역시 흡사 재패니메이션의 한 장면에서 본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6시간, 한번 충전에 최대 136km 정도를 달릴 수 있고 속도는 시속 120km까지 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정판 생산할 계획으로 무려 70,000달러(8,000만원 정도)의 높은 가격으로 팔려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르긴해도 국내에서도 요런 스타일에 호감을 갖는 바이크 마니아들이 적잖을 듯 한데 문제는 저 가격을 감당한체 구입할 사람은 한없이 적을 것 같다는 거죠.-_- 뭐 그만큼 희소성은 높아지겠습니다만 도로를 질주하는 경쾌한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보기엔 어려움이 많을 듯 한데요.


...몇 장의 사진 만으로도 두근 거리시나요? ^^


[관련링크 : zecoomotor.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