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제 찾아올지 모를 대지진에 맞서는 일본, 쇼핑백 하나도 남다르다...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2. 4. 25. 17: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언제 도쿄에 대형 지진이 찾아와도 이상할게 없다는 일본.
작년의 동일본 대지진 이래 일본인을 싸고 있는 지진의 기운은 뿌리깊은 공포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여러가지 위기 관리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죠.
심지어는 -_- 다목적 쇼핑백이라는 말도 안되는(?) 제품까지 등장했는데요.



튼튼해진 쇼핑백으로 머리를 지키자...





크게 2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는 이 쇼핑백은 평소엔 당연히 쇼핑백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브랜드 로고나 깜찍한 그림까지 더해져 평소 우리가 쇼핑백에서 상상하는 딱 그 수준에 가까운 모습이죠.



하지만 위기 상황이 된다면, 지진 같은 자연 재해가 찾아온다면 쇼핑백은 변신을 합니다.
손에서 드는 쇼핑백이 머리에 쓰는 쇼핑(?) 안전모로 180도 변신하는거죠. 아무리 천으로 만들어졌대도 쇼핑백이 얼마나 튼튼하겠어 싶으셨다면 헬멧 부분에 자리한 EPS라는 소재에 주목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쇼핑백의 받침, 그러니까 헬멧의 머리가 될 부분에 특수한 소재를 포함시켜 안전성을 높이겠다는게 이 아이템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거죠.

허나 그런 부분이 다 좋다고 해도 일단 휴대성과 비주얼, 그리고 무려 1,000엔(14,000원 정도) 수준의 가격이 걸리네요. 아니 솔직히 저걸 뒤집어 썼을때 너무 우스꽝스러울까봐 걱정스럽기도 한데요. 정작 위기 상황이 닥치면 그런 미적 감각보다는 튼튼하게 날 보호해주기만 하면 되는거겠죠~@_@


[관련링크 : Diginfo.tv]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