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뽀로로부터 스와로브스키까지...>.< 사진으로 만나는 애니모드의 신상들~~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1. 10. 27. 07: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스마트폰 이전부터 사용자들은 오매불망 자신의 소중한 디바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였습니다. 제가 만나본 단말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디자인이 케이스에 가려지는 걸 마뜩치 않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못해도 2년 약정을 달고 있는 상황에서 디바이스를 보호해줄 녀석들은 필수였죠. 그러다보니 케이스니 파우치니 하는 액세서리부터 블루투스 키보드 같은 주변기기까지 자신의 필요에 의해 구입하는 이들이 많았는데요.



애니모드의 신상 케이스들...


애니모드(Anymode)는 이런 주변 기기와 액세서리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특히 삼성전자에서 나온 갤럭시S나 갤럭시탭 같은 모델에 꼭 맞는 주변기기를 많이 내놓고 있죠. 이번에는 얼마전 애니모드 사무실에서 만나고온 케이스 몇종을 가볍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직 판매전인 제품도 있어서 정확한 가격을 고지해드릴 수는 없지만 한번 살펴 보시죠.


요 녀석은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갤럭시 S2 LTE용 케이스입니다.
99.9% 살균이라는 표시처럼 항균 소재로 만들어져 있고 이름은 쿨케이스더군요.





작은 구멍이 빵빵 뚫려있는게 왠지 시원해 보이는데요. 현재 판매 중인 녀석으로 가격은 9,9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고요.


그 다음은 현장에 있었던 모두의 입에서 '야~ 뽀로로다!'를 연호하게한 뽀로로 케이스인데요. 정식 라이센스를 통해 출시된다는 이 녀석. 참 매력적입니다.>.< 제 조카들이 특히 좋아라 할 것 같은데...




아마 다른 집에서도 그런 이유로 뽀로로 케이스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네요. 볼록한 양각으로 드러난 뽀로로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서 더 매력적이었고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게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파티 피플용 크리스탈 케이스인데요.
천개를 훌쩍 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빽빽하게 후면을 채우고 있는 아이폰 4용 모델입니다.






흰색과 보라색 한가지로만 블링블링함을 드러낸 모델부터 규칙적인 배열을 통해 화려함과 함께 유니크함을 살린 녀석까지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가격이 후덜덜한 수준이라 쉽게 살 수는 없을듯 하지만 매장에 이 녀석이 깔리는 순간 커플 케이스의 유혹(이라 쓰고 압박이라 읽으세요.)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특유의 블링블링함이 여심을 흔들 것 같거든요.


...그래서 제가 가장 탐나는 케이스는...
그렇습니다. 뽀로로인 것입니다. 아직 딸바보는 아니지만 전 조카멍충이거든요.;;
블링블링한 녀석도 좋지만 뽀로로 케이스와 함께라면 제 스마트폰이 조카 녀석에게 100배쯤은 더 사랑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지금도 조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삼촌이지만 조금 더 사랑 받는다고 해도 나쁠거야 없겠죠~~ㅎ 그런 의미에서 어서 뽀로로 케이스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관련링크 : Anymode.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1.11.03 14:12
    케이스가 멋지군요.. 전 갤2에 SGP 샴페인골드 케이스 씁니다. 2중케이스라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 프로필 사진
      2011.11.04 22:42 신고
      ^^ 요즘은 아이폰이 아니라도 다양한 주변기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고민이 많아지죠. 뭘 사는게 좋을까가 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