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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데이터 장애 사고 관련 보상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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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거의 한나절 동안 장애를 겪으셨을 LG U+ 사용자 여러분.
분명 데이터 서비스 장애인 줄 알았는데 저희 어머님만해도 오전에 음성통화도 안되더라고 하시더군요.


외부 공격, 장비의 고장, 심지어 북한의 소행이라는 코믹한(?) 음모론까지 더해져서 원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아무튼 긴 시간 장애로 많은 불편을 겪으셨을텐데 그에 대한 보상 방안이 떴네요.

표면상으로는 데이터 장애였던 만큼 약관 기준으로 데이터 정액제 1일 기본료의 3배를 기준으로 보상한다고 하는데요. 직접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신청한 경우에만 보상해준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참고로 스마트폰 사용자 중 데이터 정액제는 3,000원, 피처폰 정액 요금 사용자는 2,000원.
기타 사용자는 기본료에 따라 산정하거나 무료 문자 50건 제공 등으로 보상한다고 하네요.
저희 어머니 같이 음성 통화에 문제가 있었을 경우에는 그냥 일반 요금제 사용자 기준으로 무료 문자 50건만 받을거 같군요.

지난 7월 야심차게 4G LTE 서비스를 들고 나왔는데 LTE 런칭 한달만에 발생한 이번 사건이 LG U+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우려되는군요. 뭐 그 이전에 최근 이통사들이 기본에 충실하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게 더 실망스럽긴 하지만 잘 마무리 됐으면 좋겠네요.

자... 잊기 전에 얼른 신청하세요.
이런 건 나중에 신청해야지 하다가 꼭 잊게 되더라고요. 그러니 롸잇 나우~!!
-_-;; 11일부터 롸잇 나우 하세요...;;

[관련링크 : Mobile.u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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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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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08.03 21:29
    집에서 LG 스마트폰은 딸아이가 쓰는데 얼른 신청하라고 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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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08.03 22:34
    신청기간이8/11~인데 얼른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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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08.11 21:22
    어이가 없습니다. 전화통화랑 문자까지 불통이었는데 데이터망만 문제였다고 물타기하면서 보상금은 더 적게줄려고 신청제로 하고 8월 2일로부터 9일이 지난 지금부터 신청을 받는다는게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