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하수관을 호텔로..?! 멕시코의 독특한 호텔, 튜보 호텔(Tubohotel)... 본문

N* Culture/Design

하수관을 호텔로..?! 멕시코의 독특한 호텔, 튜보 호텔(Tubohotel)...

라디오키즈 2011. 11. 3. 20:00

제 지인 중 한분은 여행을 가기 앞서 좋은 숙소 물색에 특별히 더 신경을 쓴답니다.
근처 펜션이나 호텔 등 숙박 업소 정보를 인터넷으로 한참 뒤져보고 고민한 끝에 최상의 숙소를 물색하죠. 워낙 그런 쪽으로 빠삭하다보니 주변에서 추천해달라고 물어보는 이들도 많은 숙소 탐색가인데요.

-_- 그에게 이곳을 추천한다면 욕을 먹겠죠.
특이하긴 하지만 고급스럽다거나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곳이 아니라서요.



사진 속 호텔은 멕시코에 위치한 튜보 호텔(Tubohotel)이라는 곳인데요.
대형 튜브라기 보다는 상하수관 같은 콘트리트 파이프 안을 각각의 객실로 꾸몄더라고요.
크기는 작지 않아서 2인 1실 정도 되는 것같고 이층으로 파이프를 쌓게 되어 있는데요.



또 전면을 온통 유리창과 문으로 만든 탓에 외부에서의 따가운 시선을 의식해 커텐을 달아뒀네요. 그만큼 유니크한 맛은 있지만 주변에 멋진 여행지가 있지 않다면 저곳에 가는 이들이 많을지는 모르겠네요.;;


혹 이런 독특한 호텔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음 멕시코 여행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때가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요.
 
[관련링크 : Tubohotel.com]

2 Comments
  • 프로필사진 autoj 2011.11.06 11:24 그곳은,축축하지도 않고 더럽지고 않았으며 아늑했다. 이렇게 시작하는 톨칸의 소설 '호빗'의 마을의 풍경입니다. 호빗의 집들이 생각나게 하는 사진이네요. 영화에서는 매우 잘 표현된 둥그런 문 하며..

    축축하지 않거나 혹은 더럽지 않다면 제 생각에는 추천해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아늑해 보이니깐요 ^__^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11.11.07 13:00 신고 호텔이라고 영업하는 곳인데 설마 더러운 수준은 아니겠죠.^^
    이색적인 호텔이라서 은근 가보고 싶긴 하지만 너무 멀어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