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DSLR의 굴욕 변신, 스피커도 됐다가 저금통도 됐다가... 본문

N* Culture/Design

DSLR의 굴욕 변신, 스피커도 됐다가 저금통도 됐다가...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1. 1. 19. 14:00
미러리스 카메라 등 파생 상품을 쏟아내며 성장을 거듭 중인 DSLR.
보급형 모델의 판매가 늘면서 가격이 낮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DSLR은 부의 상징이다. 이 블로그를 찾는 이들 중에는 나도 갖고 있는데 무슨 소리냐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_-;;

아무튼 그런 고가 이미지 때문일까? 종종 DSLR의 디자인을 카피해 전혀 다른 제품을 만드는 경우를 보곤 하는데 이번에 소개할 녀석들은 굴욕 변신에 가까운 모습이다.


DSLR에서 음악이 나온다?!


뭐 DSLR에서 음악이 나올 수 있다. 요즘 DSLR이야 동영상 촬영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되니... 허나 이 DSLR은 사진이 찍히지 않는다.


캐논의 카피일게 분명한 Caoon이라는 로고를 달고 있는 이 카메라의 정체는 USB 스피커다. DSLR과 같은 크기에 카메라 디자인을 차용했지만 카메라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스피커란 묘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녀석.


얼마나 좋은 소리를 줄려줄지 모르겠지만 무게는 400g에 가격은 82.99달러(93,000원 정도)라는 이 스피커 왠지 사고 싶진 않다.-_-;;

[관련링크 : Gadget4all.com]


DSLR이 동전을 먹는다?!


앞선 짝퉁 캐논이 아닌 정상적인 캐논 로고를 달고 있는 이 녀석의 정체는 역시 DSLR이 아니다.


350D를 모방한 이 카메라의 정체는 사실 저금통.
앞서 소개한 스피커처럼 실물과 같은 크기라고 하며 렌즈 윗부분에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자리잡고 있다고 한다.


내부 공간의 규모를 모르니 500원 짜리로 가득 모아도 실물 350D를 살수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런 목적으로 돈을 모은다고 해도 역시 저금통은 돼지가 제격인 것 같다. 참고로 이 저금통의 가격은 29.9달러(33,000원 정도).

[관련링크 : Gadget4all.com]

Tag
, , , , , ,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