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억원 스피커는 과연 어떤 소리를 들려줄까? 아방가르드 트리오 클라시코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0. 11. 18.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A/V 기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특히 오디오에 민감한 이들은 가끔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치도 못할 비싼 제품들에 돈을 쏟아붓는다. 스피커 하나에 수천만원은 가볍게 털어넣을 수 있는 이들. 자신의 만족감을 위해 돈을 투자하는 그들의 존재는 솔직히 그거 낭비 아냐라는 시선 못잖게 거침없는 투자라는 것만으로도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사진 속 스피커 역시 범상찮은 스타일로 그런 경외심에 다가가는 모델이 아닌가 싶은데...
독일의 아방가르드 어쿠스틱(Avantgarde Acoustic)이 선보인 이 스피커의 이름은 트리오 클라시코(Trio Classico). 제품 이름부터가 '아방가르드'하더니 전반적인 디자인도 이채롭기만 하다.






크기가 다른 3개의 혼형 모듈을 달고 있는 이 스피커의 가격은 무려 10만 유로(1.5억 정도).
여기에 옵션질까지 할 수 있으니 원하는 수준으로 더 돈을 투자해 더 만족스런 사운드를 끌어낼 수도 있다.


애초에 구매자의 환경에 맞춰 설계가 달라질 수 있는 개인화된 제품이니 당연한 것이긴 하지만 어쨌든 스타일과 가격으로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제품이 아닌가 싶다. 뭐 내겐 과분한걸 떠나 소리라도 한번 들어보고 싶어지는 스피커 되시겠다~

[관련링크 : Avantgarde-acoustic.de]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