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기 상황에서 당신을 살리는 브래지어...?! 이머전시 브라(Emergency Bra)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가끔 도대체 왜 이런 제품을 내놓을까 싶은 제품들이 있다.
발명한 사람들이야 기막힌 발명이라고 손가락을 세우고 있겠지만 정말 그 효용이 의심스러운 제품들.=_=;; 그런 기준으로 볼때 이 브래지어는 어떤 제품으로 평가받을까?


이 제품 역시 개발자인 엘레나 보드나(Elena Bodnar) 박사는 훌륭한 제품이고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그녀가 개발한 발명품은 이머전시 브라(Emergency Bra).


그 이름처럼 위기 상황에서 마스크나 방독면 대신 쓸 수 있다는 기능성 브래지어로 평소에는 일반 브래지어처럼 착용하다가 화재나 테러 등 위험한 환경에서는 가운데를 분리해 두개의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하지만 이 제품의 소개에 앞서 어디까지나 일반적인 상황에서나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란 의구심이 든다. 생화학 공격 등 정말 위험한 상황에서는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지는 않을까. 또 브래지어를 세탁하면 그 효과나 기능성이 떨어지는게 아닐까하는 걱정까지 따라 붙는 상황.


가격이 29.99달러(35,000원 정도)나 될 정도로 저렴하지 않은만큼 기능성이 뛰어나야 할텐데. 뭐 제품 자체는 특이해서 눈이 가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불안을 팔아 돈을 버는 것 같아 입맛이 쓰기도 하다.-_-;; 사실 정말 쓸만할지가 더 궁금...

PS. 아무데서나 얼굴에 댔다간 시민들에게 지탄을 받게될듯~ㅎ

[관련링크 : ebbr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