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프라 출시 30주년, 이번엔 휴대전화다... 소프트뱅크 945SH G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기동전사 건담의 프라모델, 약칭 건프라 출시 30주년.
그래서일까? 올해는 유난히 건담과 관련 이벤트가 줄을 서는 느낌이다.


그리고 지금 소개할 휴대전화도 건프라 출시 30주년 기념작으로 초기 건담의 느낌을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소프트뱅크의 2010년 여름용 모델로 출시된 945SH G가 그 주인공으로 레드와 블루의 투톤의 선명한 컬러와 디테일이 초기 건담을 추억케 한다.


재밌는 건 '건프라'에 초점을 맞춘 탓인지 프라모델 조립 후 붙이는 스티커인 데칼을 별도로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


허나 데칼 말고도 건프라 마니아의 마음을 자극할 수 있는 이 거치대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사진에서처럼 RX-78-2 건담을 세워둘 수 있는 말그대로 인상적인 구성이니 말이다.^^

휴대전화 자체도 3.4인치 WVGA(854 x 480)의 시원스런 화면과 1200만 화소 카메라로 무장한 쟁쟁한 모델로 일본 시장에서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폴더 타입이다.


휴대전화 말고도 건프라가 함께 들어있는 풍성한 구성과 작지만 건프라 마니아를 자극할만한 요소들로 무장한 2010년형 건프라폰~ 945SH G.

사실 소프트뱅크는 이전에도 건담을 모티브로한 제품을 내놨었던 전례를 가지고 있다.



얼마나 많이 팔렸을지는 모르겠지만 또 이런 시도를 한걸 보면 제법 성과가 좋았던 듯~
아무튼 이번 건프라 휴대전화는 5월 19일부터 일본 전역의 소프트뱅크 매장에서 예약 접수를 시작할 것이라고 하는데 과연 이번 모델도 건프라 마니아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

[관련링크 : Gigazine.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