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년의 기대작... 아이언맨 2와 아이언맨 애니메이션...

N* Culture/Movie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9. 8. 12. 09:32

본문

반응형

2010년은 이래저래 아이언맨(Iron Man)의 시대가 될 것 같다. 지난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마블 스튜디오영화 아이언맨의 속편인 아이언맨 2가 등장하는 해이기도 하거니와 마블이 일본의 매드 하우스와 함께 제작 중인 일본풍(?) 아이언맨 애니메이션도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대놓고 활보하는 영웅의 삶, 아이언맨 2...

 

 

우선 전작의 인기를 이어가길 기대하고 있을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들을 몇 장 뽑아봤다. 아이언맨 2의 주요 배역을 살펴볼 수 있는 사진들...

 

전편에 이어 시리즈를 이끄는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가 맡은 토니 스타크.


평소엔 나타샤, 허나 그 정체는 블랙 위도우인 스칼렛 요한슨. 기네스 펠트로와 은근한 삼각 관계를 만들어 가게되는 걸까?

 


역시 평소엔 이반, 그 정체는 위 플래시를 맡은 미키 루크. 고난의 인생을 살아온 그가 최근 악역 전문으로 다시 일어서고 있다.-_-;;

 

기네스 펠트로와의 멜로 라인은 이번 작품에서 더 탄탄해 지려나?


개성있는 연기로 필모그라피를 채워가고 있는 돈 치들이 전작에서 테렌스 하워드가 맡았던 제임스 로드역을 이어간다고 한다. 테렌스 하워드가 짤렸다는 소문이...

자. 그럼 이번엔 아이언맨 2의 트레일러 영상이다.

 

그다지 화질이 좋지는 않으나 새로운 아이언맨의 이야기를 조금은 느낄수 있을 것이다.

 

일본풍 영웅으로 재탄생하다. 아이언맨 애니메이션...


한편 마블 코믹스가 매드 하우스와 함께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판 아이언맨에 관한 소식도 있다. 회수를 건너면 귤이 탱자가 된다더니 미국식 영웅 아이언맨이 일본으로 넘어가니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아이언맨으로 재탄생한다는 이야기. 듣자하니 아이언맨 애니메이션의 경우 극장판이 아니라 케이블 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 같다.


전반적인 작화 퀄리티는 예사롭지 않지만 과연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듯 하다. 거꾸로 미국으로 돌아갔을때 오리지널팬의 질타를 받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고...^^;; 개인적으로 지난해 개봉했던 아이언맨을 괜찮게 본 편이라서 내년에 등장할 이 녀석들도 기대중이다. 기대 만큼 재밌어야 할텐데...^^ 과연 어떨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