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페리스 친구집 매물로 나오다... THE BEN ROSE HOME 본문

N* Culture/Movie

페리스 친구집 매물로 나오다... THE BEN ROSE HOME

라디오키즈 2009. 6. 1. 14:04
1986년작 페리스의 해방을 기억하고 있으신지.
벌서 20년이 넘은 작품인지라 기억에서 가물가물할지도 모르겠지만 미국 고등학생의 한나절 일출을 유쾌하게 그린 이 영화는 요즘도 종종 회자되는 그런 작품이다.

페리스의 해방
  • 감독 : 존 휴스
  • 출연 : 앨런 럭, 미아 사라 더보기
  • 페리스는 장난이 심한 고교 3년생 악동이다. 어느 날 아프다는 핑계를 대고 학교를 빠진 후 가장 친한 친구인 카머론과 예쁜 여자 친구 슬로.. 더보기

원제 Ferris Bueller's Day Off로 젊은 시절의 매튜 브로데릭의 깜찍한(?)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작품으로 개인적으로도 무척이나 애착을 갖고 있는 작품이었는데 오랜만에 이 영화와 관련된 뉴스를 하나 접했다.

영화에서 페리스의 친구로 등장한 카머론. 그의 집이 매물로 나왔다는 소식이다.
멋진 페라리가 들어서 있던 독특한 디자인의 영화 속 집이 매물로 나왔다는 건데 세트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설마 그 집이 매물로까지 등장할 줄이야.^^;;


THE BEN ROSE HOME이라는 이름의 이 주택은 계곡 위에 강철 기둥을 세우고 그 위에 지어진 멋진 유리집이다. 덕분에 영화 속에서도 이곳의 위용은 눈길을 끌었는데 꼭 페라리가 수납된(?) 집이 아니더라도 그 자체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었다.





매물로 등장한 최근의 모습도 영화 속의 모습과 큰 차이가 없는 듯 평범하면서도 깔끔하고 집 자체의 색을 잘 드러내고 있는 것 같다.


매물로 나온 이 집의 가격은 230만 달러(29억 정도)로 누가 구입할지는 모르겠지만 영화의 팬이었던 편이 역시 좋으려나~ 그건 그렇고 카머론에 비해 다소 평범해보였던 페리스의 집은 지금쯤 어떻게 되었을까? 괜히 궁금해지는...

[관련링크 : Realtor.com]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