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자회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SK텔레콤의 뮤직 서비스
Melon.
정확한 포션을 모르겠지만 업계 수위의 사이트이고 SK텔레콤으로 음원을 전송할 때 늘 쓰이는 곳인지라 아마도 SK텔레콤 사용자라면 못해도 한두번은 써 봤을 그 사이트다.
그곳에 본인이 블로그에 올렸던 글 중 일부가 소개될 예정이다. >.<
아니 이미 몇 개의 글이 올라간 상태로 현재는 3개의 글이 게시되어 있다.
새로 오픈한
뮤직스토리 속에 'M의 뒷담화'라는 정체불명의 제목으로 올라가 있는데 라디오키즈@LifeLog에 쓴 '음악' 관련 포스트를 Melon측에서 선별적으로 게시하기로 해서 소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나 외에도 몇 명의 블로거의 글이 함께 소개되고 있다.
멜론으로서도 외부 블로거들의 글을 전면에 소개하는 게 처음이라고 하며 일단은 테스트 성격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노출 방식이 직접 링크 방식이 아닌 건 좀 걸리지만 블로그에 묻혀있던 글들을 많은 이들에게 이 블로그의 존재조차 모를 많은 이들에게 소개할 수 있다는 건 역시 기분이 좋달까.
물론 현재는 멜론을 통한 신규 방문자 유입이라거나 별다른 추가 수익이 발생하는 건 아니다.
다만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니 당분간 멜론을 통해 편히 음악을 들을 수 있을 듯~.
얻는게 있으니 음악 관련 포스팅을 올려야 한다는 압박이 있는게 사실이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써볼 요량이다. 반응이 안좋다면 사라질 서비스가 아닌가. 허나 그 전까지 열심히 '라디오키즈'가 생각하는 듣고 있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씩 풀어봐야 겠다.
최근엔 팟캐스트가 뜸해졌지만...ㅠ_ㅠ 누구보다 음악 듣기를 좋아하고 주절거리기를 좋아하는 난 라디오키즈가 아니었던가.
PS. 그리고보니 어줍잖은 글이 소개된다는게 부끄럽기도...
[관련링크 : Melon.com]
댓글 영역
블로거로서는 가장 기분 좋은일이네요~
축하드려요^^
아무래도 제목의 '경축'이란 단어가 낚시를 한 듯...;;
이미 저 말고도 많은 블로거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어딘가에 기고하고 계시지 않던가요.^^;;
작성자가 멜론 ㅋ
멜론에서 직접 각 블로그의 글을 취사선택해서 올리는 형태라서 앞으로도 게시자는 Melon이 될 것 같은데요.
사실 그리 대단한 게 아닌거 같은데...
아무튼 열화와 같은 축하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멋지세용!!
그냥 무료 음악 듣기만 제공해준다고 했다구염~~@_@;;
라디오키즈만큼 아이디어로 가득찬곳도 없는데 많은 네티즌들께서 이곳을 알게되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생각해주셨다니 왈칵 눈물이 날뻔 했어요.
격려 고맙습니다. 발명도사님.
아. 역시 경축이란 단어를 쓴게 실수였던 듯...
재밌는글 자주 읽고 못보전 신기한 제품도 구경하곤 햇는데 좀더 많은 네티즌이 볼 수 잇겠네요 ㅋ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는 저작권 무서워서 포스팅 자제 중 인데
이런 소식이 괜히 저까지 반갑네요.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설마 음악이 맘에 든다 안든다 이야기하는 것만으로 잡아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