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00만 화소 카메라폰... 삼성전자 SGH-T929 Memoir는 이렇게 생겼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MWC(Mobile World Congress)를 통해 공개될 거라던 1200만 화소 카메라폰의 등장은 불발(?)로 끝났지만 여전히 삼성전자의 고화소폰은 계속 개발 중이다.

얼마전 미국에서 곧 등장하는 Memoir의 가격에 대한 포스트를 올린 적이 있는데...


당시만해도 가격 정보 외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나 외형을 확인하지 못한 탓에 소개하진 못했는데  며칠새 좀 더 많은 정보가 업데이트되어 간단히 소개해볼까 한다.


시원스런 액정이 눈길을 끄는 SGH-T929 Memoir의 전면이다.
풀 터치폰으로 점점 간결해지고 있어 버튼이래봐야 통화, 종료, 취소 등 익숙한 것만 보인다.

그리고 전반적인 디자인은 햅틱 시리즈나 T*옴니아와는 다른 느낌인데 달리보면 경쟁사의 뷰티폰 등이 택했던 카메라폰 특유의 모습을 많이 담고 있는 듯 하다.


후면은 800만 화소의 시원스런 고화소 카메라가 떡하니 자리하고 있는데 SGH-T929 Memoir의 대략적인 사양은 다음과 같다.

- 통신환경 : GSM 850/900/1800/1900, GPRS, EDGE
- 디스플레이 : QVGA (240 x 400) 터치 스크린
- 카메라 : 800만 화소 (Xenon 플래쉬, 디지털 16배 줌)
- 크기 : 106 x 54 x 14mm                                       - 무게 : 125g
- 기타 : 블루투스, 모바일 풀브라우징, GPS 내장, TouchWiz UI 등
 

카메라 기능을 강조하고 있는 만큼 찍은 사진은 Flickr를 비롯해 Kodak Gallery나 Photobucket, Snapfish 등 북미에서 인기있는 사진 공유 사이트로 다이렉트 업로드가 가능하다고 한다.

상당한 프리미엄 라인업이긴 하지만 최근의 경기 한파가 제품 구입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 만큼 모쪼록 선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_-^ 국내에도 들어올려나?

[관련링크 : Samsungmemoir.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