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애플빠를 위해 변신하다... 현대자동차 GENESIS 본문

N* Culture/Design

애플빠를 위해 변신하다... 현대자동차 GENESIS

라디오키즈 2008. 10. 26. 09:19
특정 제품이나 모델을 좋아하는 이들을 지칭하는 '~빠'란 단어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다.
아무래도 이런 표현은 특정인들을 나누고 규정지으며 살짝 멸시의 의미를 깔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대문이다.

-_-^ 그래서 이번 포스트의 제목 선정에 30초 정도 고민을 했으나...
아무리 생각해도 이 포스트에는 '애플빠'를 붙이는 게 어울릴 듯 하여 혹 불쾌하실 분들에게 양해를 구하며 포스트를 시작할까 한다.


위의 사진은 자동차 전문 웹매거진 RIDES-MAG.COM을 통해 소개된 개조된 GENESIS의 모습이다.

외부는 기존의 GENESIS와 그리 다르진 않지만 그 내부는 Apple의 제품을 좋아하던 이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인 구성.


MacBook Air와 두대의 Mac mini를 장착한 넓은 실내.
Mac mini의 경우 한대는 뒷좌석에...


나머지 한대는 특이하게도 트렁크에 장치되어 있다.
20인치 Apple Cinema 디스플레이와 함께...


뿐만 아니라 iPod Touch와 iPhone 3G 등도 자신 만의 공간을 차지한체 주인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으며 Apple의 제품들 외에도 DVD 플레이어와 Morel사의 스피커 등이 이 특화된 GENESIS에 마지막 방점을 찍고 있다.


또 iTunes를 통해 이 GENESIS와 어울릴만한 음악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모쪼록 GENESIS의 뼈대에 Apple을 얹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아볼 심산이 가득한 이 특별한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사진이 보고 싶다면 주저 말고 RIDES-MAG.COM에 접속해보시길...

특별한 모델인 것은 분명하지만 금융 위기로 실물 경제도 바닥으로 향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과연 이목을 끄는 것 이상으로 활약을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관련링크 : Rides-mag.com]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