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더운 여름을 위한 LEGO의 제안...? LEGO 얼음틀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08. 7. 18. 17:04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LEGO가 단순히 블럭만 만드는 업체가 아니라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지만...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내놓고 있는 줄을 몰랐는데 우연찮게 방문한 Lego.com에서는 여러가지 생활용품이 판매 중이었다.

그 중 무더운 여름에 잘 맞는 유니크한 아이템 몇가지를 소개할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동실에 하나쯤 두면 잘 어울릴 듯 한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얼음틀이다.
모델명은 LEGO Ice Brick Tray. 노란색 틀 안에 물을 넣어 얼리면 레고 블럭의 모습으로 언 색다른 얼음을 얻을 수 있다. 판매 가격은 7.99달러(8,000원 정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더 발전된 형태인 이런 얼음틀도 있다.
이 얼음틀의 이름은 Minifigure Ice Lollipop Mould. 작은 레고 캐릭터의 모습으로 아이스바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녹여먹는 재미가 상당할 듯한 귀여운 디자인. 판매 가격은 12.99달러(13,000원 정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의 이름은 LEGO Brick Cake/Jelly Mould로 이름처럼 엄밀히는 케이크와 젤리를 위한 틀이다. 그렇지만 물을 넣어 얼린다면 역시 훌륭한 얼음틀의 역할을 할 듯 하고 나름 디자인도 독특하여 소개해봤다.
판매 가격은 14.99달러(15,000원)로 셋 중 가장 비싼 편이다.


주변에서 흔히 만나는 애니메이션들과는 다르지만 나름 원소스 멀티유즈 전략의 일환이랄까?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LEGO Shop을 통해 판매 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구경들 해보시길...


[관련링크 : Shop.lego.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