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렬한 햇살이 걱정된다면... 휴대용 자외선 모니터(Portable U.V Monitor)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08. 6. 19. 16:31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는 하지만 흐린 날이라고 안심할 수 없는게 바로 한 여름의 태양이 선사하는 강렬한 자외선이다.

피부 미용 아니... 피부 건강의 최대 적이라는 자외선.
그 자외선을 맞서기 위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는 기능성 화장품도 챙겨보고 썬크림에 적혀 있는 SPF, PA 지수도 비교해 보지만 솔직히 그런 수치보다 현재 내리쬐는 자외선의 세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는 도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그런 수요가 있었는지 해외에선 휴대용 자외선 모니터(Portable U.V Monitor)라는 제품이 판매 중이었다.

강렬한 주황색과 검은색으로 세련된 인상을 주는 이 제품은 자외선의 강도를 표시해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단순히 UV 지수를 표시해주는 것 뿐 아니라 피부 타입과 자외선 강도에 따라 SPF 지속 시간 등을 계산해준다니 좀 더 효율적으로 혹은 좀 더 적극적으로 자외선에 대처하려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 같다. 

그리고 디지털 시계와 온도계 등 부가적인 기능도 제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기는 8.3 x 4.5 x 1.8cm에 무게는 500g으로 아직 제법 부담스러운 크기이긴 하지만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더 작아지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참고로 이 제품의 가격은 24.99파운드(50,000원 정도)라고.

[관련링크 : Gadgetshop.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