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짝반짝 너무나 사치스런 일회용 젓가락(?)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혹 VJ특공대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눈요기 거리로 소개됐던 금가루 관련 상품들.

금이 들어간 화장품에서 금으로 만든 욕조와 변기, 금으로 덮힌 방과 금가루를 얹은 회까지 더 없이 호화로운 금가루 관련 상품들을 봐오긴 했지만 설마 금가루를 옵션으로 내장한 젓가락이 판매 중일 것이라곤 꿈에도 생각 못했다.

설령 금의 효능이나 높은 가격 때문에 이런 제품에 관심이 없거나 그저 있는 자들의 사치쯤으로 치부해 버리려 해도 막상 이런 음식과 맞딱드린다면 -_- 움찔하게 될 것만 같은데...

어쨋든 너무 비싼 가격으로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뿌렸던 이런 음식을 다면 이제... 맘만 먹으면 어떤 음식에든 이 젓가락을 추가하는 것만으로 시식할 수 있을 것 같다.

-_- 그렇다고 이런 젓가락을 구매해보라는 이야기는 아니고 다만 일본에 이런 젓가락이 판매 중이라는 이야기를 짤막하게 전하는데 목적이 있는 포스트임을 밝혀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으로만 보면 더 없이 평범해보이는 이 나무 젓가락의 이름은 '채금 젓가락 세트'.
하지만 일단 까보면 생각이 달라지게 될 것이다. 함께 들어있는 금가루에 깜짝 놀라게 테니...

판매 중인 웹사이트에서도 이 제품의 소개에서 요리를 호화스럽게 만들어준다고 광고하고 있는 호사스러움의 최고를 달리는 이 일회용 나무 젓가락의 가격은 4,515엔. 예상대로 호락호락한 가격은 아니지만 분명히 수요가 있기에 판매 중일테고 모르긴 해도 우리나라에서도 이 젓가락을 들여와서 판매하는 곳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호텔 혹은 고급 일식집 등에서 제공한다면 경쟁업체와 차별성을 부각시켜줄만한 그럼 제품이기 때문이다.

=_= 하지만 저 돈이면 준비하는 음식에 더 신경을 쓰는 편이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드는 이유는 뭘까?

[관련링크 : Yumetai.co.j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