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최장 허리(?)를 자랑하는 페라리... Ferrari 360 Modena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고도 긴 허리를 자랑하는 페라리의 사진.
처음 Gizmag에서 이 사진을 봤을 땐 영락없이 누군가의 합성일거라고 생각했다.
종종 의도적인 합성으로 -_- 누리꾼을 낚으려는 시도가 넘치고 있는 인터넷인 탓이기도 했고 또 그런 낚시는 범 세계적인 탓에...

사진의 주인공은 Ferrari 360 Modena 모델을 개조한 리무진으로 놀랍게도 앞에서 거론한 합성이 아닌 진짜 달릴 수 있는 차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_- 베이스 모델의 속도 덕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리무진이 됐다는 이 차는 개조 덕분에 7미터에 이르는 긴 바디를 갖게 됐고 특히 눈에 띄는 길고도 긴 허리를 보유하게 됐는데 이 차의 소유주인 Dan Cawley는 Ferrari 360 Modena의 개조를 위해 20만 파운드(3억 7천여 만원)나 되는 막대한 돈을 들였다고 한다.

Gullwing 방식(갈매기의 날개와 같이 열리는 문)의 도어까지 고스란히 계승한 이차에는 6개의 좌석이 추가되었고 최대 8명까지 탈 수 있다고 하지만 -_- 왠지 타보고 싶은 생각은 안드는 외형이다.

참고로 이 긴 허리의 Ferrari 360 Modena 리무진은 영국에서 열리는 The EUROPEAN LIMOUSINE & CHAUFFEUR SHOW 2007에도 전시된다고 한다.

PS. 왠지 안 예쁘다.-_-;


[관련링크 : Gizma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