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재미와 기능을 한방에... 통아저씨 게임 USB 허브(Pop-up Pirate USB hub) 본문

N* Culture/Design

재미와 기능을 한방에... 통아저씨 게임 USB 허브(Pop-up Pirate USB hub)

라디오키즈 2007. 9. 3. 13:08
몇해전 신동엽과 유정현이 진행했던 두남자쇼라는 프로그램을 기억한다면 그 프로그램 중간에 등장했던 통아저씨 게임도 기억할 지 모르겠다.

나무통 안에 해적 모양의 인형을 끼우고 나무통 옆의 구멍에 칼을 꽂으면 랜덤하게 해적 인형이 튀어나오는 이 게임은 해적이 튀어나오기 직전에 칼을 꽂은 사람이 지게 되는 간단한 게임이다. 이처럼 룰은 간단하지만 언제 튀어나올지 모른다는 스릴 덕분에 더 없이 유쾌했던 게임으로 기억나는데...

그 통아저씨 게임(黒ひげ危機一発 흑수염 위기 일발)을 모티브로 한 깜찍한 USB 허브가 있어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p-up Pirate USB Hub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이 녀석.
이름처럼 이 제품은 USB 허브로 장난감처럼 보이는 친근한 외형에 USB 2.0 규격을 지원하는 4개의 USB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이 제품의 특징은 단순히 통아저씨 게임의 디자인만 차용한 것이 아니라 진짜 통아저씨 게임을 즐길 수 도 있다는 점이다. 뭐랄까 왠지 일석이조라는 느낌이 드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쯤 구입해서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무료한 오후를 유쾌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해 봄직한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참. 이 제품의 크기는 10.5x15.0x10.5cm으로 가격은 44.53달러다.

[관련링크 : Geekstuff4u.com]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