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슨가족. 더 무비... 예매의 압박!

N* Culture/Movie

by 라디오키즈 2007. 8. 22. 14:19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포스트의 제목 그대로 심슨가족. 더 무비를 영화 모임의 작품으로 선정한 후 예매를 하려고 CGV와 메가박스 등의 사이트를 둘러봤는데...

아직 제대로 주말 예매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지 않다.
특히 양대 멀티플렉스 체인들은 공히 주말 예매를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GV는 주말에 모든 잔여석이 0으로 표시되는데 매진된 것 같진 않고 제대로 예매를 시작하지 않은 것 같고 메가박스쪽은 아예 평일 3일만 예매 가능일로 잡혀 있는 상태.
 
ZF.님은 아직 제대로 예매를 시작해서 그런게 아니라서 그러니 기다리면 곧 예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지만 렉스님의 글을 보면 이미 몇몇 극장은 교차 상영 등의 꼼수를 부리고 있는 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발 교차 상영이라는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길 바랄 뿐이다.
주말을 심슨가족과 그리고 영화를 좋아하는 블로거들과 함께 할 수 없다면 너무 서운할 것이기에...

빨리 제대로 예매가 개시되서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더빙판이 제공되지 않고 상영관이 크지 않더라도 상관없다. 그저 이번 4차 모임도 참석하신 모들 분들께 즐거움으로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PS. 갑자기 개봉일을 하루 당긴 폭스 코리아. 웹사이트에는 23일 개봉 배너가 돌더라.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7.08.22 19:32
    근데 교차상영이 사실인 거 같습니다.. 볼 수 있는 곳도 많지가 않네요.. 심슨이 이렇게 푸대접을 받다니 제가 괜히 다 슬픕니다..
    • 프로필 사진
      2007.08.23 13:05 신고
      아무래도 인지도가 일본 애니메이션에 비해 떨어진다고 생각한 걸까요? 아니면 흥행이 보장안된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미국에서의 성적은 대박 수준이었지만 역시 우리나라와의 문화장벽이 높은 모양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그린 작품인 것을...
  • 프로필 사진
    2007.08.24 02:33
    정말 재미있는건가요? 평이 좋다면 주말에 아내랑 보고 시픈데...
    • 프로필 사진
      2007.08.24 19:35 신고
      미국 문화 혹은 미국식 코미디를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으면...-_-^ 좀 거부감이 들수도 있는 작품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