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The Simpsons Movie 티저와 예고편들... 본문

N* Culture/Movie

The Simpsons Movie 티저와 예고편들...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7. 2. 21. 09:33
올 해 7월 전세계 동시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미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 'The Simpsons'.
미국식 블랙 코미디와 정치 풍자, 독설, 과할 정도의 폭력을 담고 있는 이 애니메이션의 재미는 기존 미디어 혹은 미국 사회가 가지고 있는 병폐를 그런 과격한 방식으로 꼬집고 있기 때문이다.

톰과 제리가 얼마나 잔인한 애니메이션이었는지 미국인들의 사고 방식이 어떠한지를 보여주는 이 작품을 보다보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선망하던 미국의 이미지도 날아가고 무심히 넘겼던 세상사를 다른 시각에서 보게하는 매력이 있다는 얘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신 예고편 하나 더 공개!

최근 The Simpsons Movie의 예고편 하나가 또 공개되어 이 포스트를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
어느새 Teaser가 한편, Trailer만 세편 째 공개다.(공식 웹사이트 기준)


지난 2월 18일에 공개된 세번째 Trailer로 너무 짧아서 Teaser 느낌이 나던 기존의 Trailer 들과는 달리 2분 18초의 길이로 제대로 된 예고편의 느낌이 난다. 왠지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예고편이랄까.^^


지난 Teaser와 Trailer들...

앞에도 언급했지만 이 외에도 1편의 티저 영상과 2편의 예고편이 더 공개됐었는데 그 작품들도 소개해본다.


미 역사상 최고(?)의 히어로 등장을 예고했던 첫번째 Teaser...


어글리함을 강조해서 더 친숙했던 첫번째 Trailer...


두번째 Trailer가 공개되는 시점에도 등급이 결정되지 않았다는 카피가 인상적(?)...

이렇게 총 4편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자신의 등장을 알리고 있는 The Simpsons Movie.
올 7월을 기다릴 이유가 하나 더 늘어 버렸다.

미국 최고의 영웅이 우리나라 스크린을 얼마나 유린하는 가를 지켜보겠다는 것이 아니라 더 없이 재미있게 봐온 애니메이션의 첫번째 극장판이 얼마나 재미있을까가 궁금한 순수한 마음에서다.

아무튼 마이너적 감성으로 미국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되었지만 국내에선 얼마나 먹힐 수 있을지 궁금하기만 하다.

PS. 국내에서 흥행 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들만의 리그로 만족해야 할까?

[관련링크 : Simpsonsmovie.com]
Tag
, , , , , , ,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