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Simpsons Movie 티저와 예고편들...

본문

반응형
올 해 7월 전세계 동시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미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 'The Simpsons'.
미국식 블랙 코미디와 정치 풍자, 독설, 과할 정도의 폭력을 담고 있는 이 애니메이션의 재미는 기존 미디어 혹은 미국 사회가 가지고 있는 병폐를 그런 과격한 방식으로 꼬집고 있기 때문이다.

톰과 제리가 얼마나 잔인한 애니메이션이었는지 미국인들의 사고 방식이 어떠한지를 보여주는 이 작품을 보다보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선망하던 미국의 이미지도 날아가고 무심히 넘겼던 세상사를 다른 시각에서 보게하는 매력이 있다는 얘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신 예고편 하나 더 공개!

최근 The Simpsons Movie의 예고편 하나가 또 공개되어 이 포스트를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
어느새 Teaser가 한편, Trailer만 세편 째 공개다.(공식 웹사이트 기준)


지난 2월 18일에 공개된 세번째 Trailer로 너무 짧아서 Teaser 느낌이 나던 기존의 Trailer 들과는 달리 2분 18초의 길이로 제대로 된 예고편의 느낌이 난다. 왠지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예고편이랄까.^^


지난 Teaser와 Trailer들...

앞에도 언급했지만 이 외에도 1편의 티저 영상과 2편의 예고편이 더 공개됐었는데 그 작품들도 소개해본다.


미 역사상 최고(?)의 히어로 등장을 예고했던 첫번째 Teaser...


어글리함을 강조해서 더 친숙했던 첫번째 Trailer...


두번째 Trailer가 공개되는 시점에도 등급이 결정되지 않았다는 카피가 인상적(?)...

이렇게 총 4편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자신의 등장을 알리고 있는 The Simpsons Movie.
올 7월을 기다릴 이유가 하나 더 늘어 버렸다.

미국 최고의 영웅이 우리나라 스크린을 얼마나 유린하는 가를 지켜보겠다는 것이 아니라 더 없이 재미있게 봐온 애니메이션의 첫번째 극장판이 얼마나 재미있을까가 궁금한 순수한 마음에서다.

아무튼 마이너적 감성으로 미국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되었지만 국내에선 얼마나 먹힐 수 있을지 궁금하기만 하다.

PS. 국내에서 흥행 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들만의 리그로 만족해야 할까?

[관련링크 : Simpsonsmovie.com]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7.02.21 10:24
    외로운 유학생활에서 영어라는 언어의 벽을 즐겁게 넘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 프로그램이라 저도 개인적으로 흥행했으면 좋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2007.02.22 09:11 신고
      그러게요. 이런 작품도 국내에서 흥행할 수 있다라는 것이 증명되면 우리 영화계도 좀 다른 시도를 해볼 것 같긴 한데...^^; 유학시절 언어장벽 해소에 도움을 준 작품이라면 여러가지로 의미있는 작품이시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07.02.21 16:04
    제 생각은 그다지 흥행하지는 못할듯 싶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07.02.22 09:13 신고
      솔직히 제 생각에도 흥행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작품 자체가 조금은 마이너한 내용들을 담고 있잖아요. 여전히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의 것이라고 단정하는 국내 풍토에서도 살짝 빗겨가는 작품인지라...;; 그래도 일본풍 애니메이션에 익숙한 우리나라에서 얼마나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지 기대하고 있어요.^^
  • 프로필 사진
    2007.02.21 20:14
    저같은 경우엔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답니다. 올 7월엔 트랜스포머 실사 극장판도 개봉되고 이리저리 볼것이 정말 풍성하군요. 물론 그중 가장 기대되는 것은 역시나 심슨이지요 ^^
  • 프로필 사진
    2007.02.22 18:23
    옥스포드 사전에 새로운 단어까지 추가 시킨 심슨인데요..... 어느정도 흥행은 하겠죠.
    미국의 현실을 매우 잘 보여주고 있어서 친미주의자들이 뭐라고 할까요?;
    • 프로필 사진
      2007.02.22 19:32 신고
      물론 북미를 비롯해서 흥행에는 성공하겠지만...
      국내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지 않다는 거죠. 아무래도 미국식 애니메이션에는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심슨의 미국 바로보기...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