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udioLog를 녹음하면서 보니 어느새 수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더군요.
올해는 친척들 중에도 수능을 보는 이가 없어 남의 일처럼 넘기려고 했지만... 역시 뭔가 중얼 중얼 이야기를 하게 되더군요.
아무쪼록 수능을 보는 많은 수험생들이 자신이 원하던 점수를 받아들고 기뻐하시길 바라봅니다.
자... 그리고 이번 AudioLog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가 볼까요.
이번 방송은 한시간에 약간 못미치는
55분 분량으로 지난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1주일의 블로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도 긴 달리기 뒤에 푹 쉴수 있는 그 곳이 있길 기원해봅니다.
댓글 영역
최근 자주 오류 페이지를 보여주고 있긴 합니다만... 쿨럭~
늘.. 한결같은..
http://odeo.com/channel/115117/rss.xml
확인해보세요. 아직도 14번째가 마지막입니다. 15번째가 없습니다.
왜냐~ 바로 군입대 전날 발표된 곡이기 때문..ㅠ_ㅠ
나의 군시절과 함께 해준 S.E.S. 잊지 않겠다~!
ㅠ_ㅠ 불편하시겠지만 직접 다운로드 주소 http://odeo.com/show/2629383/1119791/download.mp3 에서 받아주시면 어떨까요. 에구... 죄송해요~
기존의 파일을 그대로 놔두고 특정 파일만 살짝 옮겨놓는게 불가능이예요. 잘못하면 기존의 목록들도 날라가서요.
팟캐스팅 지원은 훌륭한데. 일부러 팟캐스트 목록을 집어넣는건 불가능하네요.
그래서 그냥 컴퓨터로 조금이라도 들을려고요.
아무래도 문제는 odeo.com 측인 듯 하니... 그쪽에서 정상화되길 바랄 뿐이에요.
해당 기기와 동기화 하는 프로그램에 팟캐스트 RSS를 추가시켜넣으면 되더라고요.
그런데 그런걸 지원하지 않는 MP3P라도. 어차피 이게 MP3니까 내려받아서 재생목록에 넣어버리면 음악목록중 하나로 잡히니까 들을 수 있긴 한데.
아이팟이.. 동기화가 상당히 폐쇄적입니다. 아이튠을 통해서만 가능하고요. 이래서 불법복제를 지양하는 취지가 보이는건 좋긴합니다. 어디처럼 광고는 유명한 가수 쓰면서 불법복제하지 말라는 둥의 말도 안되는 모습을 보이는 것보단 실질적이죠. 국산 MP3P상당수는 이동식 디스크로잡힌 기기에 그냥 옮겨만 넣으면 되고, 심지어 그 기기에서 컴퓨터로 끄집어 내기도 하죠. 그래서 아이팟은 MP3파일 몇개 가지고는 음악목록 동기화도 어렵고(이건 불가능한건 아닌데. 지금 있는 음악을 전부다 날려야 해서) 혹시나 팟캐스트가 있는 폴더에 추가하면 되지 않을까 했는데. 안되더라고요. 컴퓨터로 듣고 있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라디오키즈님께서 죄송할 일은 아니죠. 요며칠 오데오닷컴이 이상하긴합니다.
저도 원래 업로드 하려던 파일이 있었는데. 지금 오데오가 안되니 우유와 오레오를 먹으라고 하던가 하네요.
그 오레오 이야기는 일반적인 에러 페이지로 보이구요.
됐다 안됐다 하지만 혹 문제가 있으면 직접 http://studio.odeo.com/create를 입력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