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4월 예술의 전당을 찾아올 따뜻한 클래식의 선율, 한화와 함께하는 2017 교향악 축제와 함께 하실래요? 본문

N* Culture/Music

4월 예술의 전당을 찾아올 따뜻한 클래식의 선율, 한화와 함께하는 2017 교향악 축제와 함께 하실래요?

라디오키즈 2017.03.22 22:00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미세먼지에 시달리면서 고통스러운 나날이긴 하지만, 포근해진 날씨는 기분까지 바꿔놓고 있는데요. 이 즈음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줄 클래식 공연 어떠신가요? 지난 2000년부터 대중을 찾아오고 있는 한화와 함께하는 교향악축제가 올해도 따뜻한 4월에 찾아올 거라고 하네요.


봄볕과 함께 찾아온 부드러운 클래식 선율, 한화와 함께하는 2017 교향악축제 이야기...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와 함께 한화그룹이 18년째 후원하고 있는 문화/예술 사회공헌 활동인 한화와 함께하는 2017 교향악축제는 4월 1일부터 23일까지 국내외 20여 개 교향악단이 참여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클래식 선율을 전할 준비에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클래식 음악은 낯선 편이지만, 예전에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음악들은 확실히 음원으로 듣는 것과는 다른 현장감을 전해줬던 기억이 나는데요. 클래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흥미롭고 많은 관심이 있지 않았더라도 클래식이라는 오래된 이미지가 덧입혀진 음악이 얼마나 신선한지 느끼는 흥미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 한화와 함께하는 2017 교향악축제 예매하러 가기 >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KBS 교향악단, 홍콩 필하모닉 등과 협연을 펼칠 차세대 아티스트를 만나는 경험도 흥미로우실 텐데요. 운이 좋으셨던 분이라면 지난 2015년에 쇼팽 콩쿠르에서 우승하기 전의 신예였던 조성진씨가 연주한 베토벤 협주곡 제5번 황제를 만나셨을 텐데요. 그만큼 촉망받는 연주자와 관록의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협연을 찾아보며 듣는 것도 묘미가 되실 겁니다.^^ 그러니 클래식 공연에 관심이 있으시면~~ 미리미리 예매해두고 산뜻한 봄을 열어가시길 바랄게요.


[관련 링크: SACticket.co.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