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삼성전자 갤럭시 S8, 중국 한정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영화가 흥행에 성공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본문

N* Tech/Device

삼성전자 갤럭시 S8, 중국 한정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영화가 흥행에 성공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라디오키즈 2017.06.08 14:00

영화 마다는 아니지만, 흥행이 기대되는 작품 혹은 팬층이 두터운 작품이라면 콜라보레이션을 하고자 하는 업체가 있게 마련이죠. 특히 아이언맨 에디션, 배트맨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제법 재미를 봤던 삼성전자는 이런 콜라보레이션에 상대적으로 적극적인 편인데요.


삼성 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 중국 시장 공략에 해적이 도움을 줄까요?



이번엔 중국 시장 한정으로 디즈니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과 콜라보한 모델을 선보였네요. 삼성전자가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건 익히 잘 알려진 사실인데, 이런 시도를 한걸 보면 캐리비안의 해적이 중국에서 인기 있는 시리즈이기 때문일까요?







아무튼 갤럭시 S8 캐리비안의 해적 에디션(Samsung Galaxy S8 Pirates of the Caribbean Edition)은 한정판 치곤 상대적으로 차별화 포인트가 적은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바디의 컬러까지 특화해 희소성이 더 높았는데 이번에는 보물함을 연상케 하는 포장 상자에 내부 테마와 함께 제공되는 케이스와 링 홀더 같은 극히 일부 요소에만 힘을 줬더라고요. 그만큼 삼성전자도 상대적으로 안전한 선택을 한 걸로 보이는데 중국 한정으로 시도한 이번 시도가 중국 시장 탈환에 도움이 될까요? 썩 유효해 보이진 않지만, 결과는 모르는 일이니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이번 에디션의 가격은 5,988위안(99만 원 정도)입니다.


[관련 링크: JD.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